기사검색

‘2020 동구 관광콘텐츠 수상작’ 사진전 개최

가 -가 +

김지연기자
기사입력 2021-01-27

▲ [사진제공=동구] 동구청 1층에서 사진전 관람하는 모습   © 로컬투데이

 

[로컬투데이=대전]김지연기자/ 대전 동구가 ‘2020 동구 관광콘텐츠 수상작’ 사진전을 개최한다.

 

27일 구에 따르면 사진전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9일까지 동구청 1층에서 ▲내달 10일부터 28일까지는 동구 중동에 있는 트래블 라운지에 관람할 수 있다.

 

구는 동구 방문 유도와 우수한 콘텐츠 확보로 관광홍보에 활용하고자 관광 사진분야와 UCC분야로 관광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이번 전시회는 사진분야 수상작 중 18점을 전시한다.

 

수상작은 동구의 동구 8경, 관내 축제, 숨은 명소 등의 사진을 담았다. 수상자들이 직접 동구를 여행하고 찰나의 순간을 담은 사진들로써 수려한 대청호 풍경과 도시 노을 등 다채로운 동구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이번 전시회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분들이 동구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감상하며 마음의 휴식을 얻고 삶의 여유를 다시 찾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진분야 수장작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UCC분야 수상작 또한 동구 공식 유튜브채널 ‘동구U’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로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