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대덕구, 추석맞이 대덕e로움 사용자 특별 이벤트

가 -가 +

김지연기자
기사입력 2020-09-20

▲ [자료제공=대덕구] 추석맞이 대덕e로움 사용자 특별 이벤트 © 로컬투데이

 

[로컬투데이=대전]김지연기자/ 대전 대덕구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화폐 대덕e로움 사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덕e로움 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 사진을 대덕e로움 SNS(페이스북, 밴드, 밴드 이벤트방)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매주 선착순 50명과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당첨자의 대덕e로움 카드에 1만 원을 직접 충전시켜 준다. 대덕e로움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박정현 구청장은 “추석 대목임에도 불구하고 소상공인들은 심각한 경기침체로 이루 말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라며 “추석 경기를 살리고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지역경제는 내 손으로 살린다는 따뜻한 마음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덕e로움은 지난 5월부터 사용처가 대전시 전역으로 확대되고, 월 50만 원 한도 내에서 20만 원 사용까지는 10%, 20만 원 초과 50만 원 이하 금액에 대해서는 5%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등의 혜택도 온통대전과 같다. 

 

다만, 최근 대전시가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온통대전몰'에서는 사용 할 수 없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로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