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천안시, ‘민원톡톡, 시민이 묻고 박상돈이 답하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 실시

가 -가 +

주영욱기자
기사입력 2020-09-22

  © 로컬투데이=박상돈 천안시장의 코로나19 라이브 방송 화면


[로컬투데이=천안] 주영욱기자/ 충남 천안시가 시민의 다양한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답하기 위해 오는 10월부터 ‘민원톡톡, 시민이 묻고 박상돈이 답하다’ SNS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민원톡톡, 시민이 묻고 박상돈이 답하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박상돈 천안시장이 직접 시민이 시정과 관련해 궁금하거나 제안하고 싶은 사항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하는 쌍방향 소통 온라인 방송이다.

 

박상돈 시장은 사전에 주요 시정 중 시민이 궁금해 하는 내용이나 의견 등을 SNS를 통해 수렴한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답변하고, 방송 중에 올라오는 댓글에 대해서도 답변할 예정이다.

 

10월 8일과 15일 라이브 방송은 첫 주제로 일자리에 대해 다룬다. 10월 22일과 29일 주제는 교육과 청소년이다.

 

이와 관련해 시는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천안시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안내하고 온라인 설문(http://asq.kr/hu8rK7zNJDfx)을 통해 의견을 받는다. 
 
라이브 방송은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매주 정해진 주제와 별개로 코로나19에 대한 의견이나 기타 민원 사항에 대해서도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로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